'토요타 굿즈' 앱으로 구매…'요! 토요타!' 리뉴얼 론칭
김혜란
khr@kpinews.kr | 2022-06-03 11:14:39
토요타코리아가 마일리지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 등을 추가하며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요! 토요타!'를 개선했다.
기존 앱 기능은 서비스 예약 및 차량 관리 서비스에만 한정됐다. 3일 토요타코리아가 밝힌 개선 사항은 △마일리지 시스템 △서비스 상품, 차량 액세서리, 토요타 굿즈 쇼핑 △GR 온라인 동호회 강화 등이다.
새롭게 도입된 마일리지 시스템은 앱 회원가입, 신규 고객소개, 차량 재구매, 서비스 입고 등 고객의 활동에 따라 패밀리에서 플래티넘까지 총 다섯 단계의 멤버십으로 구성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차량 액세서리, 서비스 상품을 비롯해 토요타의 모터스포츠 브랜드인 '토요타 가주 레이싱(TOYOTA GAZOO Racing)'의 공식 굿즈도 선보인다. 관련 제품은 적립된 마일리지나 신용카드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앱 내에 'GR 온라인 동호회'를 새롭게 연다. GR 온라인 동호회는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GR 모델의 오너가 아니더라도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고객에게는 모터스포츠 컨텐츠,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소개, 모터스포츠 관련 이벤트 및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티켓 이벤트 우선 초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기획단계부터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토요타의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중점을 뒀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토요타 팬분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