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세븐일레븐과 '브랜드저금통' 출시

김해욱

hwk1990@kpinews.kr | 2022-05-25 11:27:45

내달 1일까지 사전 신청 받아…다양한 혜택 제공

카카오뱅크가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소액저축상품 '브랜드저금통'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저금통은 기존의 카카오뱅크 내 저금통을 전환하는 서비스로 기존 저금통 잔액과 서비스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그동안 저금통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새로운 저축의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브랜드저금통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만의 특별한 제휴 금융 상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카카오뱅크가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소액저축상품인 '브랜드저금통'을 출시한다. [카카오뱅크 제공]

첫 파트너사는 세븐일레븐이다. 다음 달 1일까지 '저금통 위드 세븐일레븐'의 사전 신청을 받는다.

기간 내 사전 신청한 고객의 저금통은 다음 달 2일부터 30일까지 '저금통 위드 세븐일레븐' 브랜드저금통으로 자동 변경된다. 브랜드저금통을 사용하면 편의점 할인 쿠폰,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4주간 매주 추첨을 통해 상품권·할인쿠폰 등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소액 저축 상품인 카카오뱅크 저금통은 지난 4월말 기준 누적 435만 계좌가 개설됐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