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임해 대전미래 이끌겠다"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선대위 출범

박상준

psj@kpinews.kr | 2022-05-07 21:15:17

윤호중 민주당 비대위원장과 이상민·황운하·장철민 의원등 참석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이 7일 대전 서구 대덕대로 허 시장 후보 '온통행복캠프'에서 열렸다.

▲7일 선거대책위 출범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upi뉴스 충청본부]

이날 출범식에는 윤호중 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과 이상민, 장철민, 박영순, 조승래, 황운하 의원등이 참석했다, 또 대전시내 5개 구청장 후보와 시 구의원 후보들도 자리를 함께 했다.

허태정 후보는 "2000년대 들어 대전시는 단 한 번도 연임 시장을 배출하지 못했는데, 제가 이 고리를 끊고 대전 미래를 이끌겠다"며 "오만과 불통으로 가득한 국민의힘을 견제해달라는 요구, 희망차고 살기좋은 대전을 만들어 달라는 요구를 엄중히 가슴에 새기겠다"고 말했다.

윤호중 비대위원장은 축사에서 "대통령 집무실 용산 이전 과정 등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인수위원회의 불통, 독선, 독주는 이루 말할 수 없다"며 "검찰 공화국이 되지 않게 국민 여러분께서 예방주사를 놔 주셔야 하는 만큼 지방선거는 민주당과 함께 가야 한다"고 말했다.

선대위에는 김병욱·김종천 고문, 한병기·김갑중 선대위원장, 박영순 총괄선대본부장, 김창관·남진근·송덕헌·송석근·유지곤·이선용·전병용 선대본부장 등으로 조직을 갖췄다.

KPI뉴스 / 박상준 기자 psj@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