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로봇청소기·스틱청소기 같이 사면 최대 30만원 혜택

조성아

jsa@kpinews.kr | 2022-05-05 12:24:02

비스포크 제트·제트봇 구매 고객 대상 '더블제트 페스티벌' 실시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비스포크 청소기' 구매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5일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 혹은 '비스포크 제트 봇'과 스틱형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함께 구매 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제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블제트 페스티벌'은 5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진다. 

▲삼성전자 모델이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스틱형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작년 4월 출시된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자율주행차에 사용되는 라이다(LiDAR) 센서와 3D 센서를 탑재해 집의 구조나 사물을 인식해 가구나 장난감을 피해 작동한다. '비스포크 제트'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 '청정스테이션' 기능으로 소비자들 반응이 좋다는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로봇청소기와 스틱형 무선청소기를 함께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올 초부터 '더블제트 패키지'를 선보여 왔다. 평일에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로 간단히 청소하고, 주말에는 '비스포크 제트'로 꼼꼼하게 청소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이다. 

삼성전자는 "'더블제트 패키지' 출시 효과에 힘입어 지난 1분기에는 역대 최고 청소기 판매 실적을 기록했으며, 특히 로봇청소기와 스틱청소기를 동시에 구매하는 비중은 패키지 출시 후 약 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나 가족에게 청소기를 선물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블제트 패키지'의 혁신적인 기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조성아 기자 js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