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커피 캡슐 정기 배송' 해주는 요금제 출시

남경식

ngs@kpinews.kr | 2022-04-23 13:45:59

일리 캡슐 커피머신 증정…2개월마다 커피캡슐 정기배송

LG유플러스가 커피머신과 커피캡슐 정기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28일부터 5G/LTE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일리 커피 구독팩'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큐로홀딩스 윤상진 상무보(왼쪽부터), 신봉환 사장, LG유플러스 정수헌 부사장, 이승현 담당이 지난 22일 서울 용산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일리 커피 구독팩 이용 고객에게는 일리 캡슐 커피머신 Y3.3이 제공되고 커피캡슐 1팩(21개입)이 2개월마다 정기 배송된다. VIP 멤버십 고객은 커피캡슐 배송비 무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전국 800개 매장에서 고객이 일리 커피머신과 원두를 직접 살필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일리 커피 한국 독점 파트너사 '큐로홀딩스'와 추가 협업을 검토 중이다.

신봉환 큐로홀딩스 사장은 "라이프 스타일 혁신을 꾀하는 LG유플러스와 제휴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일리 커피가 LG유플러스의 플랫폼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수헌 LG유플러스 부사장은 "글로벌 커피 브랜드 일리와 LG유플러스가 만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일상을 즐겁게 하는 통신사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사업자들과 손잡고 구독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