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알뜰폰 비교 서비스 '모요'와 제휴…결합할인 정보 제공

남경식

ngs@kpinews.kr | 2022-04-19 10:03:45

U+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 시 월 1만1000원 추가 할인

LG유플러스가 알뜰폰 비교 서비스 '모요'를 통해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할인 정보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성장세를 이어가는 알뜰폰 시장에서 고객 이용 편의를 늘려 가입자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모요에서는 LG유플러스 초고속인터넷과 결합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망을 임대하는 사업자 요금 상품의 경우 결합할인 관련 상담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2020년부터 유무선 결합 서비스 '참 쉬운 가족 결합'에 알뜰폰을 포함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직원이 모요에서 제공하는 결합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양사는 사업 제휴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요에서 결합할인 상담을 받고 서비스를 개통한 뒤, U+알뜰폰과 결합한 고객에게 12개월간 매월 1만1000원씩 총 13만2000원의 알뜰폰 요금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향후 LG유플러스는 U+ 인터넷과 결합할 수 있는 중소 사업자의 알뜰폰 상품을 늘리는 등 모요와의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안동건 모요 대표는 "이번에 결합상품을 안내함으로써 소비자가 따로 인터넷을 알아볼 필요 없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사업담당은 "중소 알뜰폰 사업자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알뜰폰과 인터넷 결합을 소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으로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상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