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창립 141주년 기념 매트리스 2종 출시

박일경

ek.park@kpinews.kr | 2022-04-18 18:00:03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창립 141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 매트리스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매트리스 2종은 씰리 No.141과 몰리제다. '씰리 No.141'은 가볍고 견고한 티타늄 소재 코일을 사용해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2단계 구조로 뛰어난 지지력을 제공한다. '몰리제' 또한 이중열처리한 씰리의 대표 코일을 적용해 정형외과적으로 최적화된 지지력을 제공한다.

▲ 창립 141주년 기념 매트리스 '씰리 No.141'. [씰리침대 제공]

매트리스 2종 모두 씰리침대 고유의 특허 기술이 적용돼 한층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밀도와 경도를 특화해 특허를 받은 소프트펌과 하이퍼포먼스폼을 적용했다. 패브릭 패턴과 컬러 역시 블루와 그레이로 구성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안티박테리아 및 안티바이러스 기능이 추가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141년간 쌓아 온 매트리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분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가치를 통한 편안한 숙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매트리스 2종을 출시했다"며 "씰리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헤리티지가 집약된 매트리스와 함께 차별화된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씰리침대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에 의해 시작된 후 141년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올해 창립 141주년을 맞이해 'One of a Kind(세상에 단 하나 뿐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