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 맞춰 LG유플러스-강원도 '지역 관광 활성화' 맞손

남경식

ngs@kpinews.kr | 2022-04-15 17:36:22

춘천 관광 명소 소개, 관광객 유치 위해 협력

LG유플러스는 강원도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강원도는 춘천 지역 관광 명소를 소개하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협력한다.

양측은 '레고랜드', '육림고개 청년몰', '중도 물레길' 등 강원도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웹 예능 등 홍보 콘텐츠를 공동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입장권 최대 20% 할인 등 관광지 관련 혜택을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한다.

▲ 남진우 강원도 관광마케팅과장(왼쪽부터), 김종욱 문화관광 체육국장, 최문순 강원도지사,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장, 정혜윤 마케팅그룹장,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이 춘천시 소재 강원도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강원도와 워케이션(일과 휴가의 합성어) 프로그램 등 여러 방면에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앞서 LG유플러스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와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향후 더 많은 지자체와 협력할 예정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Consumer)부문장은 "강원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이 기대하지 못한 경험까지 제공하기 위해 와이낫(Why Not) 정신을 담은 과감한 시도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강원도청 관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협력을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했다. "위드코로나 상황으로 넘어가는 만큼 많은 관광객이 강원도를 방문해 좋은 추억을 쌓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