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해제 맞춰 LG유플러스-강원도 '지역 관광 활성화' 맞손
남경식
ngs@kpinews.kr | 2022-04-15 17:36:22
LG유플러스는 강원도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강원도는 춘천 지역 관광 명소를 소개하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협력한다.
양측은 '레고랜드', '육림고개 청년몰', '중도 물레길' 등 강원도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웹 예능 등 홍보 콘텐츠를 공동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입장권 최대 20% 할인 등 관광지 관련 혜택을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강원도와 워케이션(일과 휴가의 합성어) 프로그램 등 여러 방면에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앞서 LG유플러스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와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향후 더 많은 지자체와 협력할 예정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컨슈머(Consumer)부문장은 "강원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이 기대하지 못한 경험까지 제공하기 위해 와이낫(Why Not) 정신을 담은 과감한 시도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강원도청 관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협력을 꾸준히 확대하겠다"고 했다. "위드코로나 상황으로 넘어가는 만큼 많은 관광객이 강원도를 방문해 좋은 추억을 쌓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KPI뉴스 / 남경식 기자 ngs@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