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말리부 3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개최

김혜란

khr@kpinews.kr | 2022-04-01 11:01:11

신입생 등 새출발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 지원도

쉐보레(Chevrolet)가 무이자 할부, 현금 혜택 등의 내용이 담긴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2.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고객은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고 이 경우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 쉐보레 말리부. [한국GM 제공]

1일 쉐보레에 따르면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3.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3%~4.3%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 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퇴사자, 신혼부부, 출산×임신 가정, 신규 사업자, 신규 면허 취득자까지 총 9가지 그룹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새출발 프로모션'도 4월에 이어간다. 대상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다섯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의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 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단, 새출발 프로모션과 중복적용은 안된다.

K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