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리바트 집테리어'로 토탈 인테리어 시장 공략

조성아

jsa@kpinews.kr | 2022-03-27 10:57:58

'리바트 집테리어' 플래그십 매장 '리바트토탈 강남' 오픈

현대리바트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전시장을 리뉴얼해 '리바트 집테리어'의 플래그십 스토어 '리바트토탈 강남'으로 탈바꿈한다. 공격적인 영업망 확충으로 토탈 인테리어 업계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현대리바트의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는 가구에서 리모델링까지 컨설팅, 구매, 시공, A/S를 제공한다. 

▲현대리바트의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 [현대리바트 제공]


'리바트토탈'은 '리바트'의 가구는 물론, '리바트 집테리어'의 인테리어 서비스 등 현대리바트의 모든 브랜드 제품을 총망라한 전시장이다. 리바트토탈 강남 매장 면적은 2752㎡(약 834평)로, 현대리바트 서울 지역 직영 전시장 중 가장 크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리바트토탈 강남이 위치한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는 국내외 유명 가구 브랜드가 모두 모여 있는 대표적인 상권"이라며 "특히 최근에는 논현동이 상징하는 고급 이미지와 향후 신규 입주 및 주변 재건축 기대감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고 있어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리바트토탈 강남'을 시작으로 '리바트 집테리어' 영업망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올해 안으로 부산, 대전, 광주 등 전국 직영 전시장 12곳을 리바트토탈로 전면 리뉴얼해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할 예정이다. 앞서 이달 초에도 3276㎡(약 993평) 규모의 리바트토탈 수원을 오픈한 바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공격적인 영업망 확대를 통해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의 업계 내 입지를 빠르게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조성아 기자 js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