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3월 분양
안재성 기자
seilen78@kpinews.kr | 2022-03-22 16:10:12
우미건설은 경기 화성시 비봉지구에 이달 내로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봉지구는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구포리 일대 약 86만2943㎡ 규모로 조성되는 공공택지다. 계획 인구 1만6000여 명에 달하는 미니신도시급 규모다.
비봉지구 B4블록에 들어서는 화성 비봉지구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798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전용 84㎡ 단일면적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고, 주변 인프라가 잘 조성돼 있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우선 인접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비봉-매송 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바로 앞 화성로를 통해 화성 지역 내 이동도 용이하다. 또 수인분당선 어천역에는 인천발 KTX가 정차할 예정이다.
대규모 택지지구에 걸맞게 생활 인프라도 조성 중이다. 근거리에 상업지구 조성이, 단지와 맞닿은 곳에는 유치원·중학교 용지가 계획돼 있다.
아파트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4베이(Bay) 판상형 타입으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돼 안전한 보행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우미린만의 소통공간인 '카페 Lynn'을 비롯 하프코트를 갖춘 실내체육관,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장연습장 등의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돌봄센터 등 학부모와 아이를 위한 공간도 들어선다.
분양 관계자는 "우미린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과 설계로 입주민들에게 우수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안재성 기자 seilen78@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