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하세요" 캠페인
조성아
jsa@kpinews.kr | 2022-03-21 12:08:11
삼성전자가 CJ제일제당, 삼성카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맛있고 간편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우리 집 전자레인지, 큐커로 교체' 캠페인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은 3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이 기간 동안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에 가입하면 비스포크 큐커(단품 기준 59만 원)를 5만 원의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 마이 큐커 플랜'은 삼성전자와 협업한 13개 식품사 직영몰에서 약정 기간에 식료품을 매달 일정 금액 이상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비스포크 큐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제품 교환권과 할인 쿠폰 등 30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또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사용하던 전자레인지를 수거해준다.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터 기능을 큐커 한대로 모두 구현한 제품이다. 삼성전자 측은 "비스포크 큐커는 4가지 기능이 담긴 '4-in-1' 기기로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고, 주방공간을 더욱 깔끔하고 여유롭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CJ제일제당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본격적인 비스포크 큐커 시대를 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조성아 기자 js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