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젝트 D' 온라인 쇼케이스 'D-DAY' 개최
조성아
jsa@kpinews.kr | 2022-03-18 16:37:41
넥슨이 오는 25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의 세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프로젝트 D의 날)'를 개최한다.
이번 'D-DAY'는 오는 25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 '프로젝트 D'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에서는 2월 테스트에 대한 리뷰 및 3월 테스트 내용에 대한 개발 현황이 발표된다. 또한 '프로젝트 D'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집한 유저들의 질문에 대해 직접 답하는 Q&A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쇼케이스 종료 직후부터 28일 낮 12시까지는 '프로젝트 D' 3월 정기 테스트가 실시된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중 매일 3시간씩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관계자는 "개발진으로 구성된 팀을 만나 승리한 유저에게 '프로젝트 D 스페셜 마우스패드', 넥슨캐시(1만 원)를 제공하고, 테스트 기간 접속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만 원)를 별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D'는 다양한 전투 환경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를 가진 9명의 요원을 조합해 5 대 5로 나눠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목표 지점에 폭탄을 터트리거나 해제하는 폭파 미션을 수행해 얻은 재화로 특수 아이템과 무기를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별 고유한 전투 스킬과 다양한 전략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KPI뉴스 / 조성아 기자 js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