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고객에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제공
김해욱
hwk1990@kpinews.kr | 2022-03-15 15:19:48
KT가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만 19세 이상 KT 모바일 이용 고객이면 가입 요금제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후 3개월 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024년 2월까지 신청해야 하고 유튜브 레드·프리미엄·뮤직 프리미엄 등을 이용한 적이 있거나 현재 이용 중인 구글 계정으로는 이용할 수 없다.
3개월 무료 이용 중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이후 자동으로 유료 전환된다. 유료 이용료는 1만450원이며, 혜택 기간 도중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 서비스가 유지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로 인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무료 버전과 달리 모바일 기기에서 다른 앱을 열거나 화면을 꺼도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하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KT와 유튜브의 제휴를 알리는 첫 이벤트"라고 소개하고 "KT는 콘텐츠 서비스 제공 다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KPI뉴스 / 김해욱 기자 hwk1990@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