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상역, 상반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 진행

박일경

ek.park@kpinews.kr | 2022-01-24 11:03:48

하정수 대표 "꾸준한 자기개발 통해 최고의 인재 돼라" 당부

글로벌 의류수출 기업 세아상역㈜은 올해 1월 입사한 직원 38명을 대상으로 신입사원 입문 교육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 비대면으로 진행 중인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입문 교육 현장. [세아상역 제공]

올 상반기 채용된 신입사원들은 지난 17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4주간 교육을 이수한다. 교육은 코로나19로 집합·대면 교육에 한계가 있는 상황인 만큼,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한 실시간 비대면 방식과 대면 방식을 혼합해 진행된다.

이번 입문 교육 프로그램은 경영진 특강, 각 법인 및 본부 소개, MS 오피스(Office) 실무 교육 등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대해 공부하고 적응하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알차게 구성됐다.

하정수 세아상역 대표이사는 최근 경영진 특강에서 "꾸준한 자기개발을 통해 성장해야 한다"며 "각자 맡은 직무의 실무실력 함양은 물론 꾸준한 독서로 빠르게 변하는 세상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특강을 들은 신입사원 서지은 씨는 "사회생활 시작과 함께 면접장에서 뵈었던 사장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면서 "사회생활 선배인 사장님의 말씀을 가슴 깊이 새기고 힘차게 사회생활을 시작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세아상역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도 두 차례에 걸쳐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했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