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분양
김지원
kjw@kpinews.kr | 2021-11-29 17:19:18
인천 서구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의 청약이 오는 30일부터 시작된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 부담을 낮춘 데다 좋은 입지와 주거 서비스를 갖춰 높은 청약 경쟁률이 기대되고 있다.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청라 최중심부에 들어서는 등 좋은 입지를 자랑한다.
필라테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키즈짐, 어린이 도서관 등 커뮤니티시설을 갖춰 주거 품격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첨단 설계도 장점이다. 수자인 스마트홈 시스템(IoT)을 적용해 스마트폰으로 조명·난방 제어가 가능하며, 주차위치 안내, 차량도착 알림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조식·교육·돌봄·커뮤니티 예약서비스 등 입주민에게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주변 시세 대비 가격 경쟁력 등의 장점도 갖췄다.
사이버 견본주택을 통해 단지 특장점과 실내 구성, 청약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견본주택 세대 건립 실물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VR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최고의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 후 수도권 첫 분양이라는 상징성까지 갖춘 만큼 한양이 축적해 온 모든 노하우를 총동원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김지원 기자 kjw@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