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비연예인과 열애 "지인 소개로 만나 교제 중"
조성아
jsa@kpinews.kr | 2021-11-08 13:52:57
배우 이하늬가 현재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서울에 따르면, 한 연예계 관계자는 "이하늬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비연예인 남자친구를 만났다"면서 "서로 관심사 및 추구하는 방향이 같다. 이미 몇몇 관계자들에게는 남자친구를 소개했다. 좋은 결실을 맺을 것 같다"고 밝혔다.
또 다른 관계자는 "두 사람의 결혼 얘기도 오가는 것 같다"면서 "연예인과 비연예인의 만남인 만큼 굉장히 조심스러워 한다. 두 사람의 믿음이 강한데다 서로 나이도 있기 때문에 우선 열애에 많은 축하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소속사도 이하늬의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이 씨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며,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배우 이하늬 씨는 서울대 출신으로 2006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고, 이듬해 미스 유니버스에서 4위를 하며 주목을 받았다.
'불굴의 며느리', '열혈사제',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극한직업', '타짜: 신의 손'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실력을 키워온 그는 최근 SBS '원더우먼'에 주연으로 출연해 활약했다.
KPI뉴스 / 조성아 기자 js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