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x빵야TV 신인 아이돌 위한 온라인 음악방송 개최

박일경

ek.park@kpinews.kr | 2021-06-19 14:47:00

다음 달 22일과 29일 오후 9시 와디즈와 빵야TV(BBANGYA TV)가 주관하는 신인 아이돌을 위한 온라인 음악방송이 개최된다.

▲ 'Make on stage : Dreaming' 포스터. [빵야TV 제공]

19일 빵야TV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기를 겪는 아이돌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숨은 보석과 같은 신인을 발굴해 무대를 만들어주는, 오직 신인 아이돌만을 위한 온라인 음악 방송 'Make on stage : Dreaming' 포스터가 지난 14일 공개됐다.

이번 공연은 대세 그룹 싸이퍼와 아이돌 밴드 원위, 대세 걸그룹 우아, 핫이슈까지 총 8팀이 라인업으로 참여하며 수익은 아티스트의 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특히 펀딩 금액이 높은 남·여 아이돌 1팀씩 선정해 컴백 및 앨범 발매 시 빵야TV 자체 유저 250만 명을 타깃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 및 해외 및 국내 옥외광고를 지원한다.

'내 스타의 꿈이 ON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국내는 와디즈에서 해외는 빵야TV, 예스24를 통해 이달 2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전 세계 생중계를 진행하는 빵야 TV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각종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 1월 자체 콘서트를 시작으로 3월엔 자체 제작 웹 드라마인 '청춘 레시피(주연 김희철·문가영)'를, 5월에는 아스트로 온라인 팬 미팅을 필두로 OTT 플랫폼의 강자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지난 3월 동아ST와 손잡고 온라인 기업 컨퍼런스의 사이트개발 및 생중계 전송서비스를 제공해 엔터테인먼트 사업뿐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생중계 스트리밍 영역으로 시스템 대응 능력과 기술력을 선보였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