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x빵야TV 신인 아이돌 위한 온라인 음악방송 개최
박일경
ek.park@kpinews.kr | 2021-06-19 14:47:00
다음 달 22일과 29일 오후 9시 와디즈와 빵야TV(BBANGYA TV)가 주관하는 신인 아이돌을 위한 온라인 음악방송이 개최된다.
19일 빵야TV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기를 겪는 아이돌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숨은 보석과 같은 신인을 발굴해 무대를 만들어주는, 오직 신인 아이돌만을 위한 온라인 음악 방송 'Make on stage : Dreaming' 포스터가 지난 14일 공개됐다.
이번 공연은 대세 그룹 싸이퍼와 아이돌 밴드 원위, 대세 걸그룹 우아, 핫이슈까지 총 8팀이 라인업으로 참여하며 수익은 아티스트의 활동 지원에 사용된다. 특히 펀딩 금액이 높은 남·여 아이돌 1팀씩 선정해 컴백 및 앨범 발매 시 빵야TV 자체 유저 250만 명을 타깃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 및 해외 및 국내 옥외광고를 지원한다.
'내 스타의 꿈이 ON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국내는 와디즈에서 해외는 빵야TV, 예스24를 통해 이달 2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전 세계 생중계를 진행하는 빵야 TV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각종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 1월 자체 콘서트를 시작으로 3월엔 자체 제작 웹 드라마인 '청춘 레시피(주연 김희철·문가영)'를, 5월에는 아스트로 온라인 팬 미팅을 필두로 OTT 플랫폼의 강자로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지난 3월 동아ST와 손잡고 온라인 기업 컨퍼런스의 사이트개발 및 생중계 전송서비스를 제공해 엔터테인먼트 사업뿐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생중계 스트리밍 영역으로 시스템 대응 능력과 기술력을 선보였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