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여름 맞이 '트라이 쿨(Cool)루션' 출시

김대한

kimkorea@kpinews.kr | 2021-06-01 10:35:33

국내 대표 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이 트라이 쿨루션 21년도 S/S 신제품을 출시했다.

▲ 트라이 쿨루션 21년 SS 신제품 사진. [쌍방울 제공]

21년 S/S 신제품 트라이 쿨루션은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고 편안하게'를 키워드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원한 냉감소재를 활용해 쾌적한 활동을 도와주는 여름용 기능성 제품이다.

베이직 라인은 일상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언더웨어 제품이다. 아쿠아엑스와 카멜라, 에어로쿨, 아스킨 등 기능성 소재로 우수한 경량감과 흡한속건 기능을 선보인다. 여성용 브라런닝, 케미솔과 남성용 런닝, 드로즈, 머슬런닝으로 출시됐다.

액티브 라인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운동 및 야외 활동 시 활동성을 극대화한 기능성 에슬레저 제품이다.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하는 기능은 물론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하여 부드러운 촉감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비스코스 라인은 친환경 소재 인견을 사용한 기능성 이지웨어다. 인견의 청량감과 아스킨의 냉감, 흡한속건, 수분배출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간 고기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쌍방울 관계자는 "트라이 쿨루션은 2015년도 첫 출시 이후 매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며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며 "더운 여름철뿐 아니라 등산이나 골프 및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에슬레저 룩으로 활용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KPI뉴스 / 김대한 기자 kimkorea@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