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우리가족 건강관리는 '부끼빠졍' 건강차로 챙기세요"
박일경
ek.park@kpinews.kr | 2021-05-16 15:10:55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메디뉴트라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100% 자연원료로 만들어진 부끼빠졍 혼합추출액으로 만든 붓기 관리 건강 음료 '부끼빠졍'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부끼빠졍'은 약선요리의 대가인 푸드닥터 정영숙 약선명인의 건강 레시피로 개발된 제품이다. 전통 영양학이라 할 수 있는 약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자연원료들의 영양학적 성분과 약용가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지난 30여 년간의 약선명인으로서 경험과 연륜이 고스란히 담긴 건강 음료다.
제품을 구성하는 칼륨과 칼슘이 풍부한 10가지 자연 원료로는 늙은 호박, 팥, 쥐눈이콩, 볶은 옥수수, 대추, 질경이, 옥수수 수염, 쇠비름, 감초, 건조 함초 등이며 나트륨 배출 및 이뇨 작용과 해독작용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로 구성됐다.
또한 고온가압추출법을 통해서 유효성분은 충분히 뽑아내고 맛은 더욱 깊고 풍부하게 만들었다. 섭취방법은 아침·저녁 1일 1포를 기본으로 섭취하되 물과 희석해서 차대용으로 마시거나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음용하면 된다.
'부끼빠졍' 선물세트 가격은 15포에 4만5000원, 30포에 8만5000원이다.
메디뉴트라 관계자는 "가정의 5월을 맞이해서 가족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것 같다"며 "'부끼빠졍'은 엄선된 10가지 자연 원료들을 배합해 쉽고 간편하게 음용도 가능해서 일상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붓기 관리는 몰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 음료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도 자연원료의 영양학적 가치를 고려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의 일상 먹거리가 되도록 하여 건강이 삶의 기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KPI뉴스 / 박일경 기자 ek.park@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