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맛있는 제주만들기' 올해도 동참
곽미령
ayms7@kpinews.kr | 2021-05-07 10:41:31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맛있는 제주만들기'를 통해 제주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5월부터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2020년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신라스테이 제주 고객들에게 미식 투어와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며 상생을 실천해 오고 있다.
호텔신라의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2014년 2월 1호점 '신성할망식당'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24호점 '비양도 식당'까지 운영 중이며, 특색 있는 메뉴로 제주 현지는 물론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에게도 미식 여행 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올해 진행되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은 지난해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혜택으로 제주 여행객을 맞이한다. 신라스테이 제주 체크인 시 제공되는 스탬프북을 지참하고 제주도 내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을 방문하면 테이블당 무료 음료 1개 및 스탬프 1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은 제주도 내 19개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과 전국 13개 신라스테이가 참여한다.
KPI뉴스 / 곽미령 기자 ayms7@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