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오케이 광자매' 협찬 소파 …매출 47.2%↑
곽미령
ayms7@kpinews.kr | 2021-05-06 16:55:47
에몬스가구가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지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
6일 에몬스가구에 따르면 극중 이광남(홍은희 분)의 거실 공간은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루치아노 거실장'으로 채워져 있다. 또 허기진(설정환 분), 허풍진(주석태 분) 형제의 침실은 물론 주요 공간 곳곳에 '마리안느 침실', '제이드 침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이 자리를 잡고 있다.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오케이 광자매 방송 직후인 지난 3월 매출이 전월대비 47.2% 급증했다.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 느낌을 표현한다.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하다.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카멜, 와인 등 총 7가지 색깔 선택이 가능하다. 소파 길이를 10㎝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루치아노 거실장은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거실장이다.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컬러와 거실장의 높이가 2가지 타입으로 고객들의 사용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전면에 강화유리를 사용하고 골드빛 스틸 포인트로 품격있는 공간을 연출하는 루치아노 거실장은 변색없이 오랫동안 아름다운 컬러를 유지한다.
에몬스가구는 오케이 광자매에 협찬된 가구를 15% 할인하는 행사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드라마 속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곽미령 기자 ayms7@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