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웨딩 프로모션…"큰 손 예비부부 잡아라"

곽미령

ayms7@kpinews.kr | 2021-04-16 10:13:54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5월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이 16일 롯데백화점에서 상담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가입 기간 종료 후에 5~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리워드 혜택과 함께, 결혼 준비를 위한 맞춤 컨설팅부터 다양한 상품 제안 및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고객 특화 서비스다.

'롯데 웨딩 프로모션' 기간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브랜드 구매시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구매 금액대별 경품 추첨, 생활공작소 웨딩답례품 혜택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는 해외 명품·가전 상품군의 대표 브랜드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피아제, 쇼파드, 부쉐론, 삼성전자, LG전자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해당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5월 2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리빙 Special Deal'을 진행해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자코모, 다우닝, 소프라움, 알레르망, 메종아카이브, 휘슬러, 이도아뜰리에 등 19개 브랜드 상품 구매시 50%의 웨딩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웨딩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KPI뉴스 / 곽미령 기자 ayms7@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