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인 송혜교 비결?…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4-02 14:29:04

▲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송혜교 모델 광고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는 '슈퍼콜라겐' 라인업을 전면 리뉴얼하고, 더욱 강력해진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 '뷰티푸드'라는 패러다임을 최초로 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 '슈퍼콜라겐'은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0만 병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11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보습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제품이다.

'슈퍼콜라겐' 라인을 대표할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3월 22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등 일부 판매처에만 선출시한지 일주일 여 만에 2만5000 앰플 이상 판매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브랜드 모델이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송혜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비결로 꼽히며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마시는 앰플 형태의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한 앰플씩 마시는 것만으로 지친 피부에 신속히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피부 균형을 찾도록 돕는다. 뷰티푸드 섭취를 통해 피부 속부터 근본적 속건조와 속당김을 개선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한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