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MCM, '테크 플라워 라인' 출시…"자연x디지털, 정통x미래 만났다"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3-18 14:53:06

▲ MCM '테크 플라워 라인(TECH FLOWER)' [MCM 제공]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021 봄∙여름 시즌을 맞아 자연과 디지털 영역간의 융합에서 영감 받은 '테크 플라워 라인(TECH FLOWER)'을 선보였다.

MCM의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 테마인 '테크노 가든(TECHNO GARDEN)'에 봄의 기운을 담아 컬렉션에 새로운 활기를 넣어 시즌의 테마를 더욱 강조했다. 브랜드 특유의 시각적 요소를 자연과 꾸뛰르적 시선으로 재해석해 봄의 기운을 몽환적인 기법으로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테크 플라워 라인은 백팩, 크로스바디, 데님 재킷, 버킷 햇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가방 라인업은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데이비드 백팩, 밀리 비세토스 테크 플라워 크로스바디 등으로 구성했다. 테크 플라워 가방 라인은 비세토스 코티드 캔버스에 나파 가죽 트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동성의 미래를 시각화했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2021 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테크 플라워 라인은 MCM의 헤리티지로 간직해온 아이콘을 기념함과 동시에, 디지털 이전 세대에서 포스트 디지털 세대로 전달하고픈 이야기를 담았다"며 "테크 플라워 라인은 MCM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형태로 MZ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