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맛집 '자주', 네이버 라이브 통해 최대 60%할인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2-24 10:18:55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24일 저녁 6시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파자마 맛집 '자주'가 네이버와 함께 역대급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24일 저녁 6시부터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봄 신상 파자마와 홈웨어, 실내화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12월 진행된 '자주 파자마 대특집' 라이브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패션 부문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일부 품목의 경우 행사 시작 5분 만에 준비 물량이 완판됐으며 전체 시청자 수가 25만 명 이상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담당자는 "자주 파자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색상,고급 소재 사용을 통한 편안한 착용감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집콕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먼저 자주의봄 신상 파마자 세트를 한정수량 1+1으로 판매한다. 면 소재 중 캐시미어급으로 불리는'수피마 코튼(면) 파자마 상하세트'부터 코튼10부 파자마 세트, 새틴 파자마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트레치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높인 '코튼 레이온 스트레치 스트라이프 파자마 상하세트'는 1+1구성을 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자주가 특별 제작한 '네이버 단독 그린 색상 수피마 코튼 파자마 상하세트'가 최초 판매될 예정"이라며 "선착순 구매 고객 에코백 사은품은 물론 구매왕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