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S/S 시즌 신상 나왔다…"가성비 갑, 퀄러티는 덤"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2-05 10:10:09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21 S/S 시즌을 맞이해 'New Season New Style' 콘셉트로 더 가볍게, 여유롭게,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팬데믹으로 유난히 어둡고 길었던 겨울에서 벗어나, 보다 활기차게 봄을 맞이하는데 적합한 가벼운 소재와 밝은 컬러의 새로운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매력적인 세트업 코디부터 가볍게 입기 좋은 스웨트까지 활용한 유니클로 2021 S/S 시즌룩의 특징은 여유로운 실루엣을 통해 스타일과 편안함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것이라 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2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리하면서도 깔끔한 비즈니스 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스마트 팬츠(2WAY STRETCH)'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화보를 통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세탁기 이용이 가능한 워셔블 사양으로 남녀 모두 입을 수 있는 '워셔블 코튼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 테크놀로지 컵으로 가슴에 꼭 맞는 듯한 편안함을 자랑하는 '와이어리스 브라'와 일상에서 심플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 등도 이번 시즌 중요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오는 14일까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6만원 이상 구매 후 매장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일부 매장에 한해 후리스 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유니클로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봄맞이 특별 가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실내외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남녀 '스마트 팬츠(2WAY STRETCH)'를 2만9900원, 스마트 팬츠와 함께 입을 수 있는 남성용 '엑스트라 화인 코튼 셔츠'를 1만9900원,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를 1만9900원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워셔블 코튼 메리노 크루넥 스웨터'는 1만9900원,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3D홀드'는 1만9900원, 남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2만9900원의 특별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