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김영대,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 발탁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2-02 10:20:27

쌤소나이트 코리아가 전개하는 글로벌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2021 S/S 시즌 신상품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김영대를 선정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도시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특히 MZ세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김영대 역시 MZ세대로부터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배우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와 '바람피면 죽는다'에 모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배우'를 입증하고 있다.

▲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2021 S/S 시즌 신상품 컬렉션을 출시하고,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김영대를 선정했다. [쌤소나이트코리아 제공]

쌤소나이트 레드는 앰버서더 김영대의 화보를 매거진 '앳스타일(@star1)'의 2021년 2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깔끔한 세미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제품들부터 힙하고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인업까지 쌤소나이트 레드의 2021 S/S 컬렉션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낸 김영대의 화보 컷들은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라인업 '홀트(HOLTE)'는 넓은 가죽 트리밍과 톤온톤의 나일론 원단이 콤비네이션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백팩 및 브리프케이스 2종으로 선보이며, 15.6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크기와 스마트한 수납력이 특징이다. 

비즈니스 캐주얼 콘셉트의 '클레인(CLEIIN)'은 스퀘어 형태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모던하고 깔끔하며, 백팩 및 브리프케이스로 출시된다. 특히 코팅 캔버스 원단에 PU 배색을 사용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가볍고 터치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지원 팀장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김영대 배우가 쌤소나이트 레드의 제품을 자주 착용하며 시작된 인연이 브랜드 엠버서더 발탁으로까지 이어졌다"며 "김영대 배우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지수'에서 10위에 이름을 올린 '대세 루키'로,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열정적인 지지를 받는 쌤소나이트 레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2021 S/S 컬렉션은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쌤소나이트 레드와 브랜드 앰버서더 김영대가 함께한 화보는 '앳스타일' 2월호와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온라인몰,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