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에 '숲세권 특급호텔' 인기…반얀트리 서울, '복(福)케이션 패키지'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1-27 11:08:25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설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복(福)케이션 패키지'를 27일부터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 호텔 제공]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로 떠나기 어려운 요즘 멀리 떠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숲세권 남산조망 호캉스 패키지가 주목을 끌고 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설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복(福)케이션 패키지'를 27일부터 선보인다.

남산뷰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과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구성의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호텔 내 레스토랑 디너 코스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의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 2세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의 디너 코스는 강민구 셰프가 이끌고 있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한우 라비올리, 페스타 비프 브루기뇽 등으로 구성된 유러피안 디너 코스 또는 반얀트리 서울 회원과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수제비, 너비아니, 돌솥비빔밥 반상 등으로 구성된 한식 디너 코스 중 선택할 수 있다.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대신 객실 안에서 식사를 하고자 하는 고객은 시저 샐러드, 바비큐 플래터, 치즈 케이크 등을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호텔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힘든 상황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도심 호캉스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자연속에서 남산 뷰를 즐기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유있는 경험을 해보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