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설 선물세트' 출시…키워드는 '비대면·가성비·안심'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1-21 14:55:32

▲ 사조대림 선물세트 이미지 [사조대림 제공]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7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2021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우리 일상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실속', '비대면/온라인', '안심'의 키워드를 주제로 기획됐다.

코로나19로 외식대신 집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참치와 캔햄 등의 간편제품 구성을 확대했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어려워진 가계경제 여건 및 직접 선물을 전할 수 없는 비대면 상황 등을 고려해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한편,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조대림은 이번 설, 이러한 구성이 반영된 실용과 실속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복합구성 선물세트'가 특히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사조 안심특선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사조가 국내 참치캔 업계 최초로 손 다칠 걱정 없는 '안심따개'를 적용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참치캔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50여년 역사의 대한민국 대표 식용유 해표의 '고급유',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특히, '안심특선 22호'는 사조의 대표적인 인기 복합구성 선물세트로서 매년 사조 선물세트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효자 품목인데, 이번 설에는 언택트/비대면이 불가피한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각 유통점 및 사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할 방침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생활에 맞춰 주고받는 분들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제작하고자 노력했다"며, "힘든 시기에 사조 선물세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과 위로를 받을 수 있길 바라며,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