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 네스카페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커피 브랜드 리뉴얼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1-13 14:42:52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로스터의 선택(Roaster's Choice)' 콘셉트 하에 이뤄진 네스카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의 리뉴얼을 기념해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마음의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은 국내 젊은 층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초점을 맞춰, 그들이 외부의 소음을 줄이고 자기 마음 속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가 격려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메시지는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젊은 층 타깃 접점인 디지털 미디어를 중심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근 MZ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심리테스트 콘셉트의 '마소따력(마음의 소리를 따르는 능력)' 테스트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마음에 소리를 따르다' 캠페인은 고급화되는 커피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된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우선시하는 현대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