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 新비전 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1-05 10:07:19

▲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이 4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1년 비전선포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서울우유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21년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비전선포식을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미션을 제시했다. 여기서 '우유'는 최고품질의 유제품, 고객이 만족하는 유제품을 의미하며, '세상을 건강하게'는 '사람을 건강하게, 사회를 건강하게, 지구를 건강하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더불어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을 지향한다'고 2021년 새로운 비전을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신년사를 통해 "변화되어가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84년간 지탱해온 서울우유의 기업문화도 이제는 변화되는 환경에 적응하며 새롭게 혁신해 나갈 때"라며, "최고 품질의 원유를 생산하고, 최고 품질의 유제품을만들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야 말로 세계 초일류 유제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노민호 상임이사는 서울우유협동조합전 직원 모두가 지켜야 할 4대 행동지침을 발표했다. ▲'고객 지향' 문화를 조직문화에 장착 ▲혁신 제품과 서비스 ▲'원가절감'을통한 조합경쟁력 확보 ▲'新바람 나는 조직문화' 구축 등 초일유 유제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제시했다.

한편, 이번 비전선포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온택트(On-tact) 시대에 맞춰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