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스테이크 오브 그라넘'…최상급 스테이크 선보여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1-04 16:05:50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풍부한 육즙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는 '스테이크 오브 그라넘'을 4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스테이크 메뉴 5종으로 구성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풍부한 육즙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는 '스테이크 오브 그라넘'을 4일부터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 호텔 제공]

최상급으로 꼽히는 블랙 앵거스와 프라임 등급의 품종으로 △블랙 앵거스 토마호크 스테이크 △블랙 앵거스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블랙 앵거스 티본 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 △채끝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된다.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세이버리 메뉴도 준비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반얀트리 서울 호텔동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라넘'이 라틴어로 화강암을 뜻하는 만큼 벽면이 화강암으로 장식되어 있어 중후한 멋과 함께 한쪽으로는 통 유리창이 있어 남산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스테이크 오브 그라넘 프로모션은 4일부터 3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운영되며, 3월 26일부터는 상시 운영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9만8000원부터.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