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새해 '스페셜 바겐 세일'…전국 백화점 단독 진행

이종화

alex@kpinews.kr | 2021-01-04 14:08:06

▲ 씰리침대 '2021 New Start with Sealy' 프로모션 이미지 [씰리침대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대표 윤종효)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백화점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씰리침대가 결혼, 새학기 등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2021 New Start with Sealy' 프로모션은 씰리의 인기 매트리스는 물론 함께 연출할 프레임까지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기회로 전국 42개 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먼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처럼 두 사람이 누워도 넉넉한 크기의 침대를 찾는 고객을 위한 Q 사이즈 이상의 제품이 할인가에 제공된다. 최근 출시된 매트리스 신제품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Dazzling DLX Ti Original)'과 심플한 디자인의 패브릭 프레임 '슈플레(Souffle TD)'로 구성된 세트는 Q, K, CK, RK 사이즈 등 수면 습관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은 이중 열처리된 티타늄 소재의 6회전 스프링이 사용돼 푹신하면서도 든든한 지지력이 특징이다. 플라워 패턴이 적용된 레트로 에디션으로도 출시돼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슈플레'는 모던한 헤드 디자인으로 어떤 침실 인테리어와도 세련되게 어울리며 바닥과의 거리가 가까운 평상형 플로우 보드가 더욱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새학기를 맞이해 자녀에게 새 침대를 선물하려는 학부모 고객들을 위한 SS 사이즈 세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 SS 사이즈와 은은한 나무결이 돋보이는 프레임 'B200'으로 이루어진 세트는 140조에 한해서 특별가에 판매된다.

한편, 140여 년 전통의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 수면 솔루션 기술을 지난 70여 년간 진화시켜 온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