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 '하트데이'…난방가전 익일배송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2-16 14:24:59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16일 온라인쇼핑몰에서 '하트데이' 행사를 연다.
'하트데이'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 11월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하는 행사다. 기획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카드 청구할인해준다. 모바일 앱에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추가로, 이달 20일까지는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는 '하트세일'과 함께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대표 행사"라며 "매주 수요일마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염두에 뒀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달 20일까지는 삼성전자와 함께 '삼성전자 브랜드위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브랜드위크'에는 삼성전자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엘포인트, 카드 청구할인 등 추가 혜택을 더해준다. UHD TV(189cm), 스탠드형 김치냉장고(486L) 등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청구할인도 10%를 최대 5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동시구매 혜택도 있다.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5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모바일 앱에서 결제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엘포인트 100만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한편, 갑자기 찾아온 추위를 따뜻하게 나기 위해 가습기, 히터, 전기매트 등 난방가전을 오늘 구매하면 내일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든든한 난방가전 베스트' 기획전에서 해당 상품을 평일 저녁 8시 30분 전까지만 구매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