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웹어워드코리아 뷰티 부문 대상 수상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2-01 09:40:31

▲ 셀리턴 브랜드 사이트 화면 이미지 [셀리턴 제공]

뷰티 & 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의 브랜드 사이트가 ' 웹어워드 코리아 2020' 에서 뷰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38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국내 웹사이트의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콘텐츠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올 한 해 국내 웹사이트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셀리턴 브랜드 사이트는 ▲적절한 인터랙션을 통해 정보 집중력을 높인 UI디자인, ▲ 제품과 모델 이미지를 풀 스크린으로 적용해 몰입감과 신뢰도를 높인 비주얼 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전달하는 콘텐츠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셀리턴 관계자는 "인류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존재한다는 셀리턴의 미션과 성장 스토리 등을 비주얼 디자인, UI, 콘텐츠의 조화를 통해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국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채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기업을 투명하게 알리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 딥러닝 기반으로 조직 손상 없이 피부암 진단분석이 가능한 의료기기 개발 업체 스페클립스(Speclipse)를 인수하고, 2020년에는 의료기기제조업 허가 취득 후 국제 표준 의료기기 품질 경영시스템 (ISO 13485) 인증을 획득하는 등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 품질에 대한 신뢰도와 경쟁력을 높여 나가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