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x삼양식품, 치킨맛 '미니짱구' 콜라보…'영탁 치킨'도 나온다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2-01 09:31:54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 최광은)가 삼양식품과 컬래버한 스낵 '미니짱구' 출시를 기념해 치킨 주문고객에게 '미니짱구' 2종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삼양식품과 손 잡고 지난 달 18일 △미니짱구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맛 △미니짱구 멕시카나 양념치킨맛 두 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미니짱구' 2종은 삼양식품 '오리지널 짱구'에서 크기와 중량을 줄인 제품으로, 스낵에 후라이드치킨 파우더와 양념치킨 소스를 입혀 멕시카나 치킨 특유의 맛을 구현했다.
또한 '미니짱구' 2종 패키지는 짱구 캐릭터와 멕시카나 브랜드 캐릭터 '치키'를 조합해 디자인 됐다. '미니짱구' 2종은 치킨 메뉴와의 컬래버 제품일 뿐만 아니라, 패키지 또한 슬림하고 손에 쥐기 간편해 재미와 콘셉트를 소비하는 MZ세대에게 주목받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미니짱구' 2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미니짱구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맛'이 증정되며, 양념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미니짱구 멕시카나 양념치킨맛'이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배달어플과 e쿠폰, 온라인 주문 및 오프라인 주문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앞서 멕시카나는 삼양식품과 함께 불닭치킨, 까르보불닭치킨을 출시해 100만 마리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컬래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대홈쇼핑을 통해 간편 조리 식품인 '영탁의 바삭 콤보치킨-불닭마요맛'을 론칭할 계획"이라며 "다채롭고 이색적인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