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몸보신부터 수능도시락까지"…퍼밀, '수능大박' 상품 할인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1-27 10:43:06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보양식, 선물, 도시락 반찬 등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원하는大로 수능大박'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수험생의 몸보신을 위한 보양식부터, 수능 대박 선물, 막바지 공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두뇌회전 간식, 도시락 반찬등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우선, 수험생들의 몸보신을 위한 제품으로 삼계탕과 원기 회복에 좋은 해산물이 들어있는 '보양식 해신탕 바스켓', 풍부한 육단백질을 비롯, 비타민과 칼슘 등 영양분이 풍부한 '국내산 무항생제 한우 등심',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레드 스위트스틱'을 선보인다.
막바지 공부 두뇌회전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 제품도 다양하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솔티드 견과'를 비롯해 먹기에 편리한 ▲견과류 가득 하루 영양바 ▲100% 국산 로스팅콩도 판매한다.
수능 당일 도시락 반찬으로 좋은 식품들도 선보인다. 보증서를 받은 법성포 마른 굴비로 만든 '영광 고추장 굴비'를 비롯해 '일월의 돌김' '동물복지인증 구운란' '제주 무농약레드키위'도 할인 판매한다.
퍼밀의 안병주 서비스기획 본부장은 "올해 코로나로 인해 유독 힘든 수험 기간을 보냈을 수험생들을 위해 약 40여 종의 제품을 엄선해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마지막 순간까지 긴장하고 있을 수험생들에게 퍼밀이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함께 전한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