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세탁기·김치냉장고 무상 점검해드려요"
양동훈
ydh@kpinews.kr | 2020-11-26 09:55:39
삼성전자서비스는 겨울철 김장·동파 등으로 고객 문의가 증가하는 세탁기·김치냉장고를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러스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에 방문했을 때, 고객이 점검을 요청한 제품 외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고 제품 사용 요령 등도 알려주는 제도다.
무더위가 시작되기 이전인 초여름에는 에어컨·냉장고, 겨울에는 김치냉장고·세탁기 등을 무상 점검해준다. 이번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는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점검 항목은 세탁기 동파 예방을 위한 설치 위치 확인,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김치냉장고 김치 보관 및 온도 설정 방법 안내 등이다.
특히 올해 겨울은 지난해보다 추운 날씨가 예상됨에 따라 드럼세탁기 배수펌프 잔수 제거 방법 안내, 전자동 세탁기 배수호스 점검 등 결빙 예방 활동을 중점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 박성민 상무는 "고객들이 삼성전자 가전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동절기 플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겨울에도 세탁기·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양동훈 기자 yd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