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눈 건강用 '비전 에센셜 플러스' 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1-24 10:18:51
유니시티코리아가 황반 관리와 눈의 피로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비전 에센셜 플러스'를 출시했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및 비타민 A, C, E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눈의 피로도 개선 및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에는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승인받은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식약처 인정 최대 함량인 24mg이 함유되어 있다. 루테인은 황반의 주변부에 주로 분포되어 있으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지아잔틴은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중심부를 구성하는 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도록 돕는다. '비전 에센셜 플러스'에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5:1 비율로 구성되어 있어 두 가지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붉은색 카로티노이드 성분인 아스타잔틴 6mg도 함유되어 있다.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키는 데 좋은 성분이다. 이 밖에도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돕는 비타민 A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항산화 비타민 C, E 및 부원료로 빌베리 추출물까지 함유해 눈 건강 관리에 종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코로나사태로 인해 집콕과 실내생활이 많아지면서 장시간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졌다"며 "온택트 시대로 눈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요즘 비전 에센셜 플러스와 함께 건강한 눈으로 더 선명하게 아름다운 세상을 바라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