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이어 '마르시오디에고' 출격…1020 패션 공략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0-29 15:49:39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이수연, 강민준 각자대표)는 1020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르시오디에고는 이번에 BI를 리뉴얼하며 기존 클래식한 스타일에 1020세대들이 선호하는 심플하면서도 스트릿한 아이템까지 영역을 대폭 확장했다. 기존 2030 세대를 위한 출근룩 아이템부터 후드집업, 맨투맨, 재킷 등 캐주얼 패션으로 카테고리를 넓혔다.

▲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는 1020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들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까지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사이즈의 폭을 대폭 넓힌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비즈니스룩부터 편안한 캐주얼룩까지 각양각색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남녀가 자연스러운 시밀러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미니멀한 젠더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마르시오디에고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과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의 상징이라고 불리우는 BI 개편을 단행했다"며 "스타일리시한 감각적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성들의 특별한 일상을 완성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르시오디에고는 이탈리안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코스메틱, 레더, 의류, 언더웨어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 그루밍족을 공략하기 위해 기본 스킨케어 외 바디케어, 색조까지 범위를 넓혀가며 코스메틱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