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쿠쿠·쿠첸과 경쟁?…풀무원건강, 건강한 집밥 '고메 인덕션' 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0-22 10:39:22
풀무원이 집밥을 건강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신개념 쿠킹 솔루션을 선보였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버튼 하나로 집에서도 전통 가마솥밥의 고슬고슬한 식감과 구수한 밥맛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덕션 '고메 인덕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에는 인덕션뿐 아니라 고메 인덕션 전용 무쇠 주물솥(밥솥) '라이스팟', 안전을 위한 단열 손잡이, 레시피북, 계량컵 등이 기본 구성으로 포함돼 있다. 일시불 구매 혹은 렌탈 상품으로,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풀무원 공식 쇼핑몰 풀무원샵,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기능식품·스킨케어 방문판매 사업 중심에서 로하스 생활 구현을 돕는 로하스 생활가전 렌탈 사업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풀무원건강생활 '고메 인덕션'은 건강한 솥밥뿐 아니라 찌개, 볶음요리 등 멀티 쿠킹이 가능한 상품이다. 화력이 나오는 화구가 총 3개로, 맛있는 솥밥을 조리하면서 나머지 2개의 화구를 통해 동시에 찌개와 볶음, 조림 등 건강한 한 끼 밥상을 준비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한승준 로하스홈 사업부장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사업에서 더 나아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제품을 출시했다"며 "건강한 요리를 쉽고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