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키친 살바토레, 비대면 시대 맞춤형 '투 고 메뉴' 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10-12 15:36:19

매일유업 자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가 집이나 사무실, 호텔 등에서 안전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투 고(To go)' 메뉴를 선보인다.

살바토레 투 고 메뉴는 혼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런치 투고 박스'와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투고 박스'를 비롯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한 '터키 투고'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모든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 메뉴도 포장 판매한다.

▲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가 집이나 사무실, 호텔 등에서 안전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투 고(To go)'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은 터키 투 고 [엠즈씨드 제공]

할로윈 데이와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홀리데이 시즌에 즐기기 좋은 '터키 투고 박스'는 칠면조 구이와 파스타, 그릴 야채 등 사이드 디시 7종을 제공한다. 칠면조 구이는 저온 조리 방식으로 요리해 최소 3일전에 전화나 네이버 스마트 주문, 방문 예약만 가능하다.

살바토레 관계자는 "최근 달라진 사회 분위기 속에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살바토레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투고 메뉴'를 개발했다"며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집이나 호텔, 사무실 등에서 살바토레 투고 메뉴로 근사한 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살바토레 투고 메뉴는 딜리버리 앱 배달의 민족, 쿠팡 잇츠,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