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은지가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에 감성을 더했다.
▲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와 가수 정은지의 협업 음원. [TOON STUDIO, 느을 제공]
'취향저격 그녀'와 정은지가 협업한 음원 '너의 밤은 어때'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너의 밤은 어때'는 2017년 가수 그_냥의 정규앨범 '하_나'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원곡과는 다르게 피아노를 기반으로 스트링 선율이 합쳐져 풍성한 악기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원작자인 그_냥이 보컬 디렉팅과 편곡에 참여해 정은지의 음색이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정은지는 등장인물 해닮의 시점에서 찬열이는 어떤 밤을 보내고 있을지에 대한 궁금함과 찬열을 향한 애정을 달달한 목소리로 담아냈다. 상대방을 향한 짝사랑의 감정을 솔직담백하게 표현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설렘을 가득 안겼다는 후문이다.
현재까지 '취향저격 그녀' 협업 음원 산들의 '취기를 빌려'와 그레이(GRAY)의 'STAY THE NIGHT (Feat. DeVita)', 규현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카더가든(Car, the garden) '밤새', 크러쉬(Crush) 'Sweet Love(스위트러브)',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이 부른 'HAVE A GOODNIGHT(해브 어 굿나잇)'이 웹툰 팬과 듣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정은지의 '너의 밤은 어때' 또한 듣는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설렘을 끌어 올릴 예정이다.
KPI뉴스 / 김지원 기자 kjw@kpi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