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썬더버드', 칼로리·혈당·영양소 고려 '건강식 메뉴 6종' 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9-23 11:20:12

▲ 썬더버드가 식물성 고기를 사용한 언리미트(Unlimeat) 메뉴 3종을 포함,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 [SG다인힐 제공]

삼원가든의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운영하는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가 식물성 고기를 사용한 언리미트(Unlimeat) 메뉴 3종을 포함, 신메뉴 6종을 23일 출시했다.

썬더버드는 엄격한 칼로리와 혈당지수(GI), 단백질 및 탄수화물 함량 등이 체계적으로 계산된 기능성 메뉴를 제공하는 건강식 레스토랑이다. GI지수가 낮은 현미, 귀리, 퀴노아, 유기농 통밀, 천연당, 아가베 시럽을 사용하며 몸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음식을 제공한다. 다이어터, 유지어터 뿐만 아니라 건강을 챙기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언리미트 메뉴에서는 볼로네제, 버섯 볶음밥, 함박 스테이크 세가지 메뉴가 출시된다. 언리미트(Unlimeat)는 제한이 없는 고기라는 뜻으로 언리미트 메뉴는 온전한 채식 영양을 위해 깊이 고민하고 선별된 재료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단백, 저트랜스지방의 100% 식물성고기가 특징이다.

이번 출시와 더불어 언리미트 비건 버거도 채식 영양결핍을 방지하는 비타민B12와 비타민C를 강화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합성향미료 제로를 달성하고 글루틴에 대한 염려도 없앴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칼로리와 혈당지수(GI) 등 건강을 위한 요리를 추구하는 썬더버드가 언리미트 메뉴를 통해 한층 발전한 썬더버드 메뉴로 완성됐다"며 "고단백, 저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프리 등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썬더버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