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과 실크의 만남…정관장 동인비, '진 크림 실크' 출시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9-14 10:56:24
정관장 홍삼의 120여년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고농축 홍삼 성분과 골드실크추출물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크림 '진 크림 실크'를 출시했다.
'진 크림 실크'는 정관장 홍삼을 진하게 응축한 홍삼 스킨케어 성분과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골드실크추출물(Gold Silk Extract)이 더해진 '실크진 스피어TM(Silkgin Sphere)'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임상시험에서는 사용 2주 만에 보습과 탄력은 물론 안면 리프팅, 피부 치밀도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보이기도 했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실장은 "홍삼과 실크의 스킨케어 시너지로 주름과 탄력 개선에 머무르는 안티에이징이 아닌, 매끄러운 실크빛 피부결까지 깨우는 케어로 결이 다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동인비 '진 크림 실크'는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ᆞ 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인비는 진 크림 실크 출시를 기념해 기획세트를 한정판매하며, 기획세트 구매 시 미마스크 파워리페어 본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동인비는 121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정관장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 원료인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 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했다. '바르는 홍삼'을 실현해 기존의 한방 화장품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