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 출시…"단백질, 달걀 3개 분량"

황두현

hdh@kpinews.kr | 2020-09-07 11:38:03

매일유업은 운동과 함께 편리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셀렉스 스포츠 드링크)'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지난 7월에 출시한 100% 분리유청단백 분말 제품인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에 음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더한 RTD제품이다.

▲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제공]

운동 후 편리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찐득하지 않고 갈증을 잊게 할 정도로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를 엄선해 만들었다.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이 넘는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운동 직후 근육 회복과 합성에 가장 이상적인 양을 제공한다.

특히 추가공정으로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친환경 포장 소재 TPA드림캡에 음료를 담아 외부의 햇빛과 열에 강하며, 상단에 캡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즐겨 마실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셀렉스 관계자는 "단백질 보충제에 익숙하지 않은 운동 초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의 단백질 보충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운동 전문가와 초심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다"고 밝혔다.

KPI뉴스 / 황두현 기자 hd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