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애슬레저 특화 운동화 출시…모델 김종국 앞세워 흥행몰이

황두현

hdh@kpinews.kr | 2020-09-04 10:11:4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강민준)가 애슬레저 풋웨어 '프로젝트 X-1유니크·X-2클래식' 신규 컬러 4종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첫 슈즈라인 '프로젝트 X 시리즈'를 공개한 젝시믹스는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면서 또 한번 흥행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 젝시믹스 모델 김종국 씨가 X-1 유니크 모델을 착용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X-1 유니크는 실버 라임과 실버 스카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파스텔톤 계열의 블루, 핑크와 실버 컬러를 사용한 실버스카이는 오렌지 색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해 발랄한 느낌을 살렸다.

실버라임은 실버, 블랙 기본 베이스에 눈에 띄는 라임 컬러를 운동화 아웃솔 전체 테두리에 둘러 한층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X-2 클래식도 만나볼 수 있다. 운동화 양 옆에 젝시믹스 입체 심볼이 들어가 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조한 이 제품은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애슬레저 룩 연출에 잘 어울린다.

이수연 젝시믹스 각자대표는 "프로젝트 X-1유니크와 X-2 클래식은 레깅스와 애슬레저 패션에 매치업 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에 특화된 운동화다"고 설명했다.

KPI뉴스 / 황두현 기자 hdh@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