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소스 1위 '폰타나', 다니엘 헤니 CF 공개…'이탈리아를 사랑하다' 론칭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9-03 11:39:30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새 TV 광고를 3일 공개했다.
'폰타나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가 주제인 이번 영상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토마토 파스타소스로 만든 파스타를 먹으며 이탈리아에서 맛본 토마토 파스타의 맛을 떠올리는 모습이 담겼다.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큼직하게 썰어넣어 토마토의 풍성한 맛이 일품인 나폴리식 파스타소스다. 파스타뿐만 아니라 리조토, 토마토 수프, 라따뚜이 등 다양한 요리에 적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즐겨 찾는다.
폰타나와 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목소리로 깊고진한 폰타나 파스타소스의 매력을 톡톡히 살렸다.
폰타나는 이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SNS를 통해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관계자는 "폰타나 파스타소스는 이탈리아 본고장 정통 파스타소스의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라며,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과 같은 시기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집에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즐기며 힘든 시기를이겨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수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폰타나는 국내 파스타 소스 시장에서 크림 부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