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먹거리도 HMR 시대…NS홈쇼핑, 영유아 반찬 특집방송

이종화

alex@kpinews.kr | 2020-08-21 11:09:48

NS홈쇼핑이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영유아를 위한 HMR(가정간편식)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띵라이브'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스타인티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25일 오후 7시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세트' 특집방송을 진행하며, 21일부터 NS몰에서 미리 주문을 오픈한다.

▲ NS홈쇼핑이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영유아를 위한 HMR(가정간편식)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세트'는 2세부터 7세까지 아이들에게 맞춰 만든 제품으로 짠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먹일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아이 전용 레시피로 아이에게 맞는 식감과 각 재료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도록 순하게 조리했다.

영유아 식품 전문가들이 설립한 '푸드트리'는과학적인 식생활 패턴 연구로 아이들의 식습관 길잡이 역할을 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영유아 반찬 전문회사다. 포털 사이트 이유식 분야 인기브랜드 1위에 오를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푸드트리'는영유아 대상 식품 회사인 만큼, 엄격한 식재료 관리는 물론 HACCP 인증 시설 제조, 토탈위생솔루션 세스코 멤버스를 통해 식품안전과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특히 냉동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을 주문과 동시에 제조해 더욱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NS홈쇼핑 M커머스상품1팀 방글이 MD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아이를 위한 식사 준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요즘 부모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상품을 준비했다"며 "좋은 혜택으로 푸드트리 영유아 반찬을 접해보시고, 절약한 시간만큼 아이와 더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kpinews.kr

[ⓒ K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